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스튜어디스1:1멘토링교육

EDIN 2013. 4. 30.

 

스튜어디스1:1멘토링교육

 

 

 

  스튜어디스 1:1멘토링교육을 원칙으로 하는 인천문예 스튜어디스 편 입니다 ~

 

   철저한 1:1멘토링교육으로 항공사 승무원 을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성공전략을 제시하기위해 개설된 학과 로서 국내외 항공사 스튜어디스 출신의 교수진이 직접 설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기내 서비스는 물론 수준높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스튜어디스학과가 새로운 역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그럼 스튜어디스 1:1멘토링 교육을 원칙으로하는 스튜어디스학과 는 어떤 특별한 점들이 있는지 보시겠습니다!

 

 

 

 

  스튜어디스 스팩쌓기 ! 프리미엄승객을 위한 커피바리스타자격증 ! 기내 어린이 승객 및 생일파티 이벤트를 위한 파티벌룬아트 자격증! 장거리 비행에 fun&fun 을주는 교육마술자격증 ! 승무원의 기본소양을 위한 이미지컨설턴트 자격증

 

 

 

 

 

 

  전문학교중 유일하게 영어마을을 갖고 있어 항공사 스튜어디스 면접기준에 맞는 회화수업과 승무원 지원에 필요한 토익수업 과 인천광역시 영어마을에서 원어민 교수의 영어인터뷰 특별코칭을 매주 실시합니다. 

 

 

 

 

 

  스튜어디스 에게 필수적인 이미지메이킹 훈련은 '이미지메이킹파워' 저자이신 정지수 학장님의 직강수업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면접 진행 단계별로 1:1 멘토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자기소개 개별교정 및 입사 지원서류점검 및 롤 플레이 훈련을 통한 실전모의면접을 실시 합니다. 특히 매주 글로벌tv와 연계한 자기소개 스피치 vcr촬영 후 vcr분석을 통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스튜어디스 학과 면접은 매주 금요일2시 면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면접시 자기소개는 반드시 스피치로 진행하며 글로벌 tv vcr촬영을 통해 테스트 합니다. 

 

 

항공사의 꽃! 스튜어디스 교육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