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제1회 이금기배 요리대회개최

EDIN 2013. 10. 2.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제1회 이금기배 요리대회개최

 

 

 

인천문예전문학교 가 지난 9월 28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소스 제조기업 이금기와 함께 '제1회 고교생 이금기배 요리경연대회를'성황리에 이뤘습니다.

 

제1회 고교생 이금기배 요리경연대회는 인천문예 전문학교 호텔조리과와 이금기사가 함께 미래의 요리사를 꿈꾸는 고등학생에게 독창성을 개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 양성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이번 대회는 요리사를 꿈꾸는 전국에 많은 고등학생에 예선에 참가했으며, 전문 위원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16팀이 고교생이금기배 요리경연대회 본선에 올라 이금기사 블랙빈 소스와 춘장을 이용한'창작 중식요리'로 경연을 펼쳤습니다.

 

 

 

 

 

 

이날 요리경연대회에서는 대상1팀과 금상1팀, 은상2팀, 동상3팀 총 7팀이 수상했습니다. 대상은 (상금 50만원 및 상장)은 '매운간장소스를 곁들인 보신 닭말이 튀김'을 선보인 아현정보산업고등학교 3학년 서지원·여언재 군에게 돌아갔으며, 은상(상금30만원 및 상장)인천 생활과학고등학교 3학년 나수미 양,신목 고등학교 1학년 이수연 양, 동상(상금10만원 및 상장)경포고등학교 3학년 곽유미 양, 남인천고등학교 2학년 최용준, 이종택 군, 동북고등학교 1학년 최우성 군이 수상했습니다.

 

 

 

 

 

제1회 고교생 이금기배 요리경연대회 는 '고교생들의 창작요리 작품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참신성과 아이디어 넘치는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고교생 이금기배 요리 대회를 통해 실력을 겸비하는 예비 요리사를 양성하고 고등학교 학생들에게도 자신의 실력을 한발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인천문예 호테조리과전문학교 제1회 이금기배 요리대회개최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