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IFSE독점연수진행

EDIN 2014. 5. 15.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IFSE독점연수진행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는 여름방학 동안 세계 명문조리학교인 이태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IFSE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친구들이 해외연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 해외연수 에서는 피자와 포카치아 패스트리 과정, 이탈리아 제빵, 에피타이저, 해산물 요리, 생 파스타 등의 전통 이태리 요리실습을 비롯해 푸드스타일링, 라바짜 커피회사 견학, 와인테이스팅 바를로 와인 박물관 견학등을 통해 식문화 분야의 전체적인 과정을 이수하여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학생들이 IFSE의 디플로마를 취득할 예정입니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는 이태리, 해외연수뿐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남아공 등 세계 곳곳의 명문 교육기관과의 교육연계를 통해 방학시즌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디플로마 취득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 일부 해외연수에서는 현지 자격증 취득의 기회까지 있어 글로벌 경쟁력 향상 및 감각을 높이는 데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에서는 6+6 자격증 시스템을 도입하여 졸업시 까지 국가자격증 6개  사단법인 자격증 6개 총 12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자격지도 하고 있으며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공중파 KBS 아트비젼과 MOU체결을 하여 방송프로그램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태리 I.F.S.E 해외연수로 좀더 폭넓은 스타일링의 안목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에 대해서 더욱 궁금하시다면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