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외식조리과'호텔종사자의 역할은?'

EDIN 2015. 2. 13.

 

  호텔외식조리과'호텔종사자의 역할은?'

 

 

호텔조리종사자의 역할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호텔외식조리과 친구들과 함께 알아보시겠습니다.

조리종사자는 호텔을 대표하는 음식을 만들어서 고객의 기대 만족을 극대화시켜주는일을 할 뿐만 아니라 요리라느 상품을 정성들여 만들어 제공하믕로써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창출함으로써 호텔의 품위를 높여 줍니다.

 

 

 

 

 

 

이는 조리장사자가 비록 고객과 직접 저하지는 않을지라도 맛있는 요리를 곡개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제공된 요리가 고객을 마조시키고 만족된 것 들이 많을수록 호텔에 이익을 가져다 줄 것 입니다.

실제로 호텔외식조리과 친구들도 아는 것 처럼 많은 호텔들이 신문이나 티비 그리고 책을 발간하는 방법을 통하여 호텔에서 근무하고 있는 유명한 주방장과 그의 요리나 기술들을 소개함으로써 호텔의 홍보에 많은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호텔외식조리과 친구들이 알아야할 것은 조리종사자란 단순하게 음식에 모양을 내고 맛을 내서 고객을 즐겁게만 하는 단순한 기능인이 나리 국민의 건강과 영양을 담당한독 하겠습니다.

더욱이 현대인의 식생활이 빠르게 서구화되어가고 핵가족화에 다른 주부의 역할 축소는 외식으 빈도술르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인의 식생활 중심이 부차적으로 외식에 의존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이런 의미로 볼때 건강과 위생에 대한 조리종사자의 역할과 호텔외식조리과 친구들이의 역할은 매우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를 대표하는 문화는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중에서도 현대에 와서 요리에대한 관심과 세계의 문화권이 통일되면서 한 나라의 음식은 더이상 한 민족만의 음식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호텔외식조리과 친구들도 좋아하는 김치나 불고기의 경우와 같이 한국의 요리 문화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세계에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우리나라의 경우 궁중에서 내려오는 훌륭한 전통요리는 세계적으로 알리기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요리문화는 단순히 보존계승하는 것이 아니라 한 국가 경제에 도 커다란 도움이 되며 국가 홍보에도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우리나라를 찾는 일본 관광객 중 많은 수가 김치관광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을 찾고 있으며 싱가폴의 음식문화시찰 등에서도 그예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일본시장에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 수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김치 수출은 한국의 맛, 문화의 수출입니다.

 

여기까지 ! 호텔외식조리과 친구들의 교육포스팅 이였습니다.

호텔종사자의 역할 어느정도 이해하셨나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