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학과의 효과는?

EDIN 2015. 3. 5.

 

 

 

  파티플래너학과의 효과는?

 

 

특정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식사와 즐거움을 위한 파티는 파티플래너학과 친구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효과적인 이벤트 입니다. 주최자의 개성과 차별성이 두드러지는 파티는 파티 주최자의 스타일이 적용되어 참석자들 간의 소통의 장으로 삼고자 하는 목적을 지닙니다. 기업파티는 특정한 공간에서 계층이나 그룹만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파티의 가장 큰 효용성은 효율적인 체험마케팅 이라는 점입니다. 체험마케팅이란 기존 마케팅과는 달리 소비되는 분위기와 이미지나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체험과 경험을 창출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고객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을 나열하는 마케팅 보다는 잊지못할 기억이나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슬르 기대합니다.

파티플래너학과 친구들은 파티라는 감성적인 공간은 고객에게 흥미를 유발시켜 제품을 체험해 보게 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욕구 충족 만족을 줍니다.

 

 

 

 

 

 

 

여기에 제공된 상품을 오감을 통해 경험함으로서 기업이 제공하는 목적이 달성됩니다.

또한 파티플래너학과 친구들이 기획하게될 기업파티는 광고나 기타 이벤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든다는 이점이 있으며 지금까지의 마케팅이 효과성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앞으로의 마케팅은 효율성에 초점이 맞추어질 것 입니다.

VIP및 로열티가 높은 고객들에게 거부감 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기업파티로, 기업파티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이 차별화된 대우를 받고 있다는 만족감을 심어줄 수 있고, 이들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파티플래너학과 친구들에게 있어기업파티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해주어 욕구 충족과 일종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도 합니다. 또한 파티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을 통해 개인의 인적발달은 물론 기업과 매출과 이미지 형성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파티플래너학과 친구들의 기업파티의 효과에대한 교육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