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딜러학과 주의할점점점!!

EDIN 2015. 4. 16.


  호텔딜러학과 주의할점점점!!



얼마전에 카지노업에 대해서 이런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40년을 넘어선 분야인데도 직원들의 업무수행이 원리와 능력이 낮은것으로 조사됬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가 개설이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교육없이 입사한 후에 일정기간동안 배워서 호텔딜러가 되다 보니 그랬던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가 개설되어 2년이라는 시간동안 충분히 훈련과 숙련도를 쌓아 업무수행의 원리와 능력을 높은 인재들이 양성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카지노의 승률, 운영원리, 원칙, 어드밴테이지 등만 숙련한다고 되는 일은 아닙니다. 

위와 같은 내용은 노력과 시간으로 손과 머리에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내용이지만, 카지노내에서의 주의할 점들은 배우고 숙지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 다루고 있는 근무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 고객이 없어 대기상태에는 바른 자세로 대기해야 합니다. 손님이 없어도 근무시간이기 때문에 잡담을 한다거나 칩을 만지는 행위를 해서는 절대 안되죠.

또한 자신이 맡은 테이블로 손님이 온다면 가볍에 눈을 맞추면서 목례로 맞이해야합니다.

다음은 게임테이블에 입장할때와 퇴장할때에도 정중히 인사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손님이 모두 떠나면 테이블을 깨끗하게 정리해 놓는것은 당연하겠죠?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는 이처럼 예의와 인성을 중요시 가르치고 있습니다.

호텔딜러 역시 하나의 서비스업이기 때문이죠.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장시간 서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다리를 구부정하게 있는다거나 자신의 배를 테이블에 기대어서 진행해서는 안됩니다.

다리떠는 행위 역시 주의해야합니다.

카지노가 실내에서 시계도 없는 곳에서 진행되는 이유는 손님들의 게임시간을 잘 깨닫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이유도 있기 때문에 게임 진행중에는 절대로 시계를 보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 주의사항으로 교육하는 내용이 생각보다 많죠?

하지만 아직 더 있다는 사실!!





하품을 한다거나 칩을 만진다거나 볼펜으로 장난을 친다거나 이런 사소한 행동하나하나까지 주의해야 합니다.

카지노는 백원넣고 하는 오락실의 게임과는 전혀 다른 고부가가치 산업을 이끄는 분야입니다.

그만큼 더욱 체계적이고 고급스러운 서비스 마인드와 언행을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는 갖춰야 하죠.

손님이 없어 테이블에 비치된 의자에 앉아 있더라도 손님이 온다면 즉각 일어나서 맞이해야겠죠?





이외에도 매너, 팁을 받았을때, 손님의 요구에 응대방법, 문제예측, 표정, 어투 등 숙지해야 할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하나씩 차근차근 숙지하여 전문가 다운 인재가 될 수 있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 학생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호텔딜러로써 게임을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인성과 서비스마인드를 겸비한 이 시대가 원하는 인재상이 되기 바라면서

  이상으로 호텔딜러학과에서 다루고 있는 주의할 사항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