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학교 주목하라!

EDIN 2013. 5. 28.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학교 주목하라!

 

 

 

  은학교란 어떤학교일까? 모르시겠다구요? 그렇다면 주목하세요 ! 좋은학교에대해서 애기해 보겠습니다.

 

 

  와인소믈리에는 와인을 취급하는 호텔, 바, 레스토랑, 와인 전문점에서 , 와인을 추천하고 고객의 취향을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골라주는 일을 담당합니다. 또한 소믈리에는 고객에게 와인의맛과 특징, 원산지 등을 설명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한국 같은 경우 아시아에서 일본, 홍콩 다음으로 가장 큰 와인 시장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대요.

 

그 만큼 와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아무래도 인천문예 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대요.

 

인천문예의 경우 총3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제1캠퍼스는 와인·커피 관련한 수업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2캠퍼스에서는

원어민 영어수업과 제3캠퍼스에서는 강화에서 로이카페에서 다양한 실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 라는 직업도 대중들에 인기가 높아지고 커피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여러가지 스킬들이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럴수록 커피바리스타 라는 직업은 와인외에도 다양한 커피 식음료 에 대한 스페셜 교육이 필요한 시대인대요.

그렇다면 어떤 교육들을 받아야 할까요?

 

 

 

 

 

 

  조금더 자세히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드리는 학교에서 배우는 과정으로는 커피배전실습, 핸드드립, 에스프레소 추출, 창작메뉴디자인, 라떼아트실습, 카페스타일링, 카페메뉴, 서비스매너, 카페창업 및경영, 테이블코디네이트 , 제과제빵실습 ,

와인학개론, 와인제조실습, 와인테이스팅실습 등 커피부터 와인까지 식음료의 전반적인 지식은물론 창업교육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특급호텔 경력 및 국가대표 소믈리에 및 커피바리스타 출신의 교수진과 함께 전문 커피바리스타 와 소믈리에 양성을 하고 있습니다.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부터 커피선진국 인도, 이태리, 일본 등으로 해외연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국내뿐아니라 좀더 글로벌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취업시에는 국내취업뿐아니라 국외 취업도 지원하고 있는대요 여기서 주목할것은 해외취업이 가능할수 있는 이유중에하나는 취업지원팀이 따로 운영되고 있는것과 방학을이용한 8주간의 무료 원어민영어교육이 있기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갈수록 식음료관련 교육처들이 늘어날수록 교육받는 입장에서는 도대체 어떤학교를 선택해야할까? 라고 고민들을 많이 하실텐대요.

 

너무나고민되서 어떤학교 선택해야 할지모르겠어요 정말...... < 이렇게 생각이 드신다면 언제든지 카톡 ICAC 덧글로 문의하셔서 편하게 물어보셔도 됩니다.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