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식음료학과'럼의분류와 상표'

EDIN 2013. 6. 5.

 

 

식음료학과'럼의분류와 상표'

 

 

 

  식음료학과 럼의 분류와상표에대한 포스팅 보시겠습니다.

 

 

 

 

  식음료학과 럼 의 분류 

 

- 헤비럼 : 감미가 강하고 짙은 갈색으로 특히 산이 유명하다.

주요 산지로는 jamaica, trinidad tobago, barbados, demerara, new england 등이 있습니다.

 

- 미디엄 럼 : heavy rum과 light rum의 중간색으로 서양인들이 위스키나 브랜디의 색을 좋아하는 기호에 맞추어 캐러멜로 착색합니다. 주요 산지로는 도미니카, 남미의 기이나, 마티니크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식음료학과 럼 의 분류

 

- 라이트 럼 : 담색 또는 무색으로 칵테일의 기본주로 사용됩니다. 쿠바산이 제일 유명하다. 주요 산지로는 cuba, puerto rico, mexico, haiti, bahamas, hawaii 등이 있습니다.

 

 

 

 

 

 

  식음료학과 럼 의 국가별 상표

 

- 쿠바 럼 : bacardi rum 의 원산지이기도 한 쿠바는 질이 우수한 얾을 많이 생산하며, carta blance 와 cartaoro은 품질이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gold rum은 더욱 유명합니다.

 

 

 

- 푸에르토리코 럼 : puerto rico는 세계에서 럼을 가장만힝 생산하는 나라입니다.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는 bacardi rum은 스페인의 알폰고 13세가 왕실의 문장을 사용케 하였으며, 행운의 심벌로 박쥐 상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푸에르토리코에서 생산하는 rum주로 널리 알려진 상표들은

bacardi, boca chica carioca, con Q, maraca, ronrico 등이 있다.

 

 

 

 

 

 

  식음료학과 럼 의 국가별 상표

 

- jamaica에서 생산하는 rum주도 품질이 우수하여 널리 알려져 있으며 짙은 색에 짙은맛이 나는 dark rum 은 유명하여 그중 메이어스 럼 은 우리에게도 잘 알려져 있으며, 애주가들이 선호하는 럼 입니다.

 

 

 

 

 

 

  식음료학과 럼 의 분류와 상표에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