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깜빡속았다!

EDIN 2015. 5. 30.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깜빡속았다!




푸드스타일리스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촬영분야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죠.

오늘은 이 촬영분야에서 사용되는 스킬에 대해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에서 진행한 수업을 통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최초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링수업시간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답게 퀄리티 있는 기술을 이용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업은 아이스크림만들기 였습니다.

실제 광고나 잡지에서나 볼법한 그 장면속의 아이스크림을 학생들이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실습하기에 앞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에서는 아이스크림의 특성과 촬영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실제 촬영에서는 장시간 촬영과 조명등으로 인한 열로 인해서 녹아버리는 아이스크림때문에 진짜 크림이 아닌 반죽을 이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스크림과 똑같은 반죽을 하느라 학생들은 힘들었다고 하네요.





완성된 반죽을 아이스크림스쿱을 이용해서 진짜 아이스크림과 같이 표현했네요.

저도 깜빡 속을 뻔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학생들 역시 탄성이 끊이질 않네요.






역시 최고의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의 교수님답게 시연한 작품 하나하나가 진짜 아이스크림과 같습니다.

학생들은 이게 진짜 아이스크림이 아니란게 더 신기할 정도라고 하네요.

사진만으로만 보아도 진짜같은데 실제는 정말 아이스크림 같아 보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의 교수님의 시연이 끝난 후 학생들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표현해보았습니다.

마지막에는 학생들의 작품을 모아 여러 각도에서 촬영도 해보고 교수님의 평가가 이뤄졌다고 하네요.

특히나 학생들 각자만의 스타일을 살려 표현했기에 다양한 작품을 나왔고, 더욱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국내 교육기관중 최초이자 최고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운영중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16학번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정해져 있는 모집정원 때문에 늦게 신청했다가는 꽉 찰 수 있다는사실!!!!

늦기 전에 서두르셔야겠죠?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를 통해서 살펴본 촬영을 위한 스타일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