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딜러학과의 프로세스_서비스와자세

EDIN 2014. 11. 12.

  호텔딜러학과의 프로세스_서비스정신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에게 있어 업무시 서비스정신과 기본자세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산업은 서비스 산업이라는 것을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고객을 대할때는 항상 본인이 회사의 대표라는 생각으로 임해야 하며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은 고객앞에서는 절대로 회사의 험담을 하거나 직원 간에 험담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고객의 이름이나 얼굴을 기억하고 좋은 말씨를 쓰도록 해야 합니다. 행여 고객과의 논쟁에서는 결코 이기려 해서는 안됩니다.

복장이나 용모가 서비스에 적합한가를 확인합니다. 업무기술과 지식을 완벽하게 숙지하고 숙달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연혁이나 창립정신 등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 업무에 충실하여야 합니다.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에게는 특히나 기본적으로 업무에 충실하는 마인드를 항상 가져야 하겠습니다.

 

 

 

 

 

 

 

 

일에대한 애정과 열의를 가져야 합니다. 항상 목표에 도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우리 회사에서 가장 뛰어난 친절을 행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야 합니다. 상사에 대한 존경심과 직원간에 우애 있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우리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이 현장에서의 모든 언행은 고객과 회사에 지대한 여향이 있으므로 교양 있는 사고와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게임테이블에서의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의 기본자세로는 고객을 기다릴 때에는 바른 자세로 대기해야하며 블랙잭등의 카드게임 테이블에서는 카드를 펄쳐 놓고 대기하며, 칩을 만지거나 다른 직원과 잡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고객이 게임테이블 로 오면 먼저 눈을 가볍게 맞추면서 고객을 맞이해야 합니다. 그리고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은 인턴십때도 게임 진행시 항상 가볍게 미소를 띠는 훈련을 하여 고객이 편안한 마음으로 게임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게임 테이블에 들어갈 때와 나올 때는 정중히 인사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호텔딜러학과 친구들이 숙지해야할 사항은 게임이 종료된 후, 고객이 모두 게임 테이블을 떠나면 게임 테이블을 깨끗이 정리해야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