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전문학교 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은?

EDIN 2014. 11. 11.

 

  전문학교 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은?

 

 

 

전문학교 하면 떠오르는 곳! 바로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만 찾을 수 있는 특별한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먼저 전문학교란 교육처는 학점인정에관한법률 제1조 8항에 의거 대학과 동등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곳으로

전문학사과정과 학사과정모두 취득이 가능하며 오히려 대학보다는 좀더 안정적인 학사취득과 취업이 가능한 교육처로서 좀더 빠른 학사취득이 가능하며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졸업 후 취업시 재교육이 필요없는 인재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국내최초의 학점인정기관을 시작한 인천의 글로벌에듀 재단의 산하교육기관인 인천문예전문학교에 대해서 보시겠습니다.

 

 

 

 

 

 

 

전문학교 에서는 27개의 최첨단 실습실을 구비한제1캠퍼스 icac 는 최고권위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는 다채로운 실습수업과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다양한 교내 경연대회등이 진행됩니다. 학교가 곧 아트갤러리로서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극하는 환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내에서의 실무중심 교육과 특급호텔 현장근무를 동시에 진행하는 혁신적인 인턴쉽 프로그램으로 1주일에 3일은 학교에서 전공수업을 진행, 나머지 2일은 특급호텔에서 전공과련 인턴십을 진행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전토음식, 식공간연출 식문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은 2011년 제1회를 시작으로 이번 2014 아시아음식문화축제까지 아시아최대의 식문화축제로 성장하였습니다.

각국의 식문화 명인들이 선보이는 요리시연과 퍼포먼스, 식공간연출 작품전시와 포럼 등 수준 높은 식문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차세대 라이프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푸드스타일링, 테이블셋팅, 고전머리한복 패션소, 웨딩세레모니등 전문학교 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참신한 트렌드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학교중 유일하게 KBS 아트비전과 M.O.U 독점체결하여 KBS 모든 TV드라마, 교양, 예능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 에서 전공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본 도쿄테이블웨어페스티벌에서 7년연속 입상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있는 전문학교 입니다.

글로벌리더를 육성하는 해외교수진과 국내최고의 스타 교수진이 교육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문학교에서는 미국, 이태리, 일본, 태국 등 세계 곳곳의 명문 교육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매주 원어민 강사와 대화하듯 수업하는 특성화 영어회화 수업이 글로벌 경쟁력의 원천이며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인천문예 에서만 취득할 수 있는 해외자격증, 해외연수와 함께 취득하는 해외자격증 등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전문학교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소개포스팅 이였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신축캠퍼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