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조리학과 추천, 그 첫번째!

EDIN 2015. 7. 2.

호텔조리학과


  호텔조리학과 추천, 첫번째 이유!



셰프라는 꿈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준비하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남에게 음식을 대접하고, 판매하는 직업인 '셰프'라는 직업은 예전에는 안좋은 직업군에 속했었기 때문이죠.

칼, 불 등과 같은 위험한 도구를 사용하는 만큼 '몸쓰는 고된 직업'으로 분류 되어 안좋은 인식을 갖추고 있었죠.

하지만 최근들어 TV프로그램을 통해서 셰프들의 이미지가 바뀌고, 국내의 '식문화'가 바뀜에 따라서 점차 좋은 인식들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학생들의 셰프라는 꿈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호텔조리학과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호텔조리학과



이번에 추천하는 호텔조리학과에서는 독특한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세계적으로 감각적인 예술성이 녹아 있는 요리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이태리의 'I.F.S.E.' 요리학교와 연계되어 있는 해외연수프로그램입니다. 이태리만의 감성, 예술성, 독창성 등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셈이죠.



호텔조리학과



이곳 이태리의 'I.F.S.E.'에서는 이태리의 예술적인 감성의 요리는 물론이고 독창적인 디저트인 제과제빵과, 커피와 와인 등의 식음료까지 외식업계의 거의 모든 분야를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 여가활동의 증가와 함께 여가활동분야의 한정적이 같이 찾아오면서 '맛집투어'에도 많은 관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단순히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 푸드스타일링, 서비스 등에도 많은 집중을 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I.F.S.E.의 해외연수에서 진행되는 감성의 요리와 푸드스타일링 수업은 많은 분들이 찾는 '셰프'가 되기에 가장 적합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어느 호텔조리학과 추천을 하고 있는지 눈치 채셨습니까?





또한 경제발전을 통해서 소득이 증가하고,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서 어떤 한 음식점에서 식사와 디저트, 차나 커피와 같이 간추려진 코스식의 요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이제는 요리면 요리, 디저트면 디저트 와 같이 한 분야에만 국한되어 있기 보다는 한분야는 전문적이며, 관련된 다른 분야에도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는 유능하고 다재다능한 '셰프'들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이태리의 'I.F.S.E.'에서 진행되는 해외연수처럼 조리를 기본으로 하고, 이태리의 디저트와 와인 , 커피까지 다루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원하는 인재를 위한 최고의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셈입니다.

이정도면 호텔조리학과 추천할 만 하죠?



호텔조리학과



그런데 중요한것은 지금 추천드리는 호텔조리학과에서 이태리의 'I.F.S.E.'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독점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즉, 바뀌어 가고 있는 국내의 '식문화'에 맞춰서 미래의 외식업계를 선두,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기에 가장 최적합화된 교육환경을 유일하게 갖추고 있다는 사실이죠.




호텔조리학과



그만큼 실제로 해외의 호텔로의 취업, 국내의 대기업인 CJ푸드빌, AK 등으로의 취업, 특1급호텔로의 취업 등 정말 다양한 분야는 물론 수준있는 기업, 기관들로의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이 모여있기에 학구열을 불타오르고, 최고의 셰프, 글로벌한 셰프가 될수 있는 환경까지 갖추어져 있다보니 결과는 좋을 수밖에 없더군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을 갖추고 있는, 즉 추천하고 있는 호텔조리학과는 바로 어디일까요?



호텔조리학과



호텔조리학과 추천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만큼 이와 같은 체계적이고, 최고의 교육커리큐럼이 짜여져 있는 것입니다.

현재 미래의 외식산업을 이끌 미래의 인재가 될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이상으로 호텔조리학과 추천 그 첫번째 이야기인 해외연수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